Duplicate
📝

[Brand Team] 콘텐츠 마케터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아이들의 돌봄과 교육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데이터와 추천 알고리즘으로 해결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다양한 성장 방식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일률적인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내 아이에게 맞는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는 아이들의 관심사, 학업 성취도 등을 분석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성장 데이터’와 내 아이에 맞춰 선생님과 프로그램을 매칭하는 “추천 알고리즘” 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런 우리는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 최근 네이버, 라인, 바이브컴퍼니, 쿠팡 출신의 구성원들이 합류하면서 더 큰 도약을 준비 중 입니다.
이제 우리는 단순 프로그램 및 선생님 추천을 넘어,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모아 종합적인 ‘키즈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브랜딩 팀은?

우리는 [콘텐츠]를 통해 자란다의 브랜드 인식을 높이고 오가닉한 유저 유입과 성과를 만드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자란다가 타깃 하고 있는 고객인 4세~13세 유·아동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의 Needs를 파악하여 전방위적인 고객 접점 메시지 개발하거나, 교육팀과 함께 단기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 정기구독 방문을 유도하기도 하고, 온드미디어 채널의 성장과 engagement를 통해 자란다의 마케팅 지표와 비즈니스 지표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브랜딩팀 구성원들 모두가 서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실행함에 있어 거침없기 때문에 서비스의 빠른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누구에게나 일을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어 콘텐츠 마케터의 역량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싶은 분들이 자란다로 합류하신다면 업무 성취감 또한 크게 느낄 수 있는 팀이라고 자신합니다.

자란다의 콘텐츠 마케터로에 합류하게 된다면?

2022년 현재 자란다는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장중이며, 곳곳에서 수업을 제공할 다양한 자란다 선생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R&R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자란다 선생님들의 활동을 콘텐츠로 독려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2.
자란다에서 활동하는 선생님을 모집하고 그들의 잔존율과 LTV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3.
광고 소재와 랜딩페이지를 제작하거나 마케팅 메시지를 기획 합니다.
가설 설정 > 콘텐츠 기획 > 제작 > 운영 및 성과 분석까지 전 과정을 매니징 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콘텐츠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경력을 보유 하신 분을 찾습니다.
자란다의 미션에 공감하고 부모-아이-선생님의 입장을 이해하여 그들의 셀링포인트를 고민해 보신 분을 찾습니다.
가설 설정 > 콘텐츠 기획 > 제작 > 실험 및 성과 분석이 가능한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에듀테크, 혹은 에듀케이션 시장에서 콘텐츠 기획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텍스트 콘텐츠 뿐만 아니라 영상 등의 다른 형식의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본 경험이 있는 분 더욱 좋습니다.
뒤로가기 (메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