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UI 디자이너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기획/디자인 팀은?

자란다의 기획/디자인 팀은 사업의 목표를 이해하고 고객이 원하는 Needs를 충족시키고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일을 합니다. 지표 분석과 사용자 경험 조사를 통해 제품의 문제를 도출, 이를 UX - UI 담당자들이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해결하는 방식으로 디자인을 수행합니다.

자란다의 UI 디자이너로에 합류하게 된다면?

비지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UI design 진행 합니다.
리서치/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해 최적의 UX/UI 디자인 도출 합니다.
자란다 서비스의 일관성 있는 제품 룩을 위한 가이드라인 도출 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B2C 모바일 서비스 UI Design 경력 3년 이상인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보기 좋게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닌, 올바른 제품에 기여하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협업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공통 UI/UX 가이드라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더욱 감사합니다.
모바일 서비스 출시 경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더욱 감사합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경험 지표를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더욱 감사합니다.
뒤로가기 (메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