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QA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될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개발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화상인터뷰 → 3. [팀 리드 인터뷰 +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 커피챗은 자유롭게 신청 가능해요!
자세한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QA팀은 ?

자란다의 QA 팀은 사용자의 원활한 웹/앱 경험을 위해 그 누구보다도 빨리 우리 프로덕를 경험하며, 버그. 안정성, 프로덕트의 요구사항에 맞는 개발이 되었는지 검증을 합니다. 또 자란다의 QA팀은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프로세스를 만들고, 품질여부를 관리, 평가하는 조직입니다. 서비스 특성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각 프로젝트 상황에 맞는 계획과 전략을 세워 효율적인 QA를 진행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후관리 비용을 최소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하고 있어요

프로덕트의 요구사항과 기획문서를 분석해 테스트 케이스(TC)를 작성하거나, 테스트 시나리오(TS)를 작성하고, 이 자료를 바탕으로 그 누구보다도 빨리 우리의 프로덕트를 체험하는 팀입니다.
또 자란다 팀은 포스트맨, GCP, Mixpanel, Sentry, 셀레늄과 앱피움 등을 활용해 효율적인 업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소프트웨어의 요구사항 분석 시나리오(TS)와 테스트 케이스(TC)작성 및 실행 가능한 분 구글 워크스페이스 툴 사용가능하신 분 원활한 소통 및 협업 능력을 보유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컴퓨터관련 전공자면 더 감사합니다. ISTQB,CSTS, 정보처리기사 보유자면 더 감사합니다. 앱/웹 소프트웨어 테스트 경험자면 더 감사합니다. JIRA/Confluence 등 Attlasian 제품 사용 경험이 없어도 경험해 보고 싶은 분이라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