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영상 콘텐츠 제작자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아이들의 돌봄과 교육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데이터와 추천 알고리즘으로 해결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다양한 성장 방식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일률적인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내 아이에게 맞는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는 아이들의 관심사, 학업 성취도 등을 분석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성장 데이터’와 내 아이에 맞춰 선생님과 프로그램을 매칭하는 “추천 알고리즘” 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런 우리는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 최근 네이버, 라인, 바이브컴퍼니, 쿠팡 출신의 구성원들이 합류하면서 더 큰 도약을 준비 중 입니다.
이제 우리는 단순 프로그램 및 선생님 추천을 넘어,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모아 종합적인 ‘키즈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브랜딩 팀은?

자란다의 마케팅 챕터는 핵심지표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리의 유저인 "부모님"과 "선생님"을 더 많이 획득하고 유지시키는 것(User Growth)을 메인 목표로 일합니다.
구체적으로 마케팅 챕터는 자란다가 타깃 하고 있는 고객인 4세~13세 유·아동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의 Needs를 파악하여 고객 접점 메시지 개발하고, 정기구독 방문을 유도하며,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해 신규 진출하는 지역을 대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항상 더 발전된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하나의 마케팅 채널과 방법에 국한되지 않도록 일하고 있습니다.

자란다의 영상 PD/편집자 로에 합류하게 된다면?

영상 PD/편집자는 자란다의 신규 고객을 모집하고 관계를 만들어 가기 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편집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조회수/클릭수를 만들어내는 것과 함께 콘텐츠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와 함께 자란다 만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에 기여합니다
자란다 내 광고 영상 콘텐츠 촬영 및 편집 진행
영상 그래픽 & 모션 작업 진행

이런 분을 기다려요.

영상 툴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등)과 디자인툴 사용에 능숙하신 분
모션 그래픽, 레이아웃, 자막/썸네일 디자인 등 영상 구성과 비쥬얼에 대한 이해도와 경험이 많으신 분
광고 영상 제작과 편집에 대한 지식과 영상 기획 능력이 있으신 분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인물(특히 어린이) 촬영 경험 있는 분이 면 더욱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한 경험
다양한 SNS 광고 영상 레퍼런스를 알고 업무에 적용해보신 경험
팀워크를 중시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