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마감] [인턴] 그로스 마케터 ([Intern] Growth Marketer)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인턴]그로스 마케터는 ?

자란다의 그로스 마케팅팀은 핵심지표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리의 유저인 "부모님"과 "선생님"을 더 많이 유치하는 걸(User Growth) 메인 목표로 일합니다.실제로 그로스 팀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해 신규 진출하는 지역을 대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기획, 운영하고 있으며, 좀 더 나은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하나의 마케팅 채널에 국한되지 않으며 일하고 있습니다. . . 마지막으로 그로스 마케터 인턴은 자란다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로스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데이터 관련 업무 지원 또는 진행]을 하고 있기에, 현재 업계에서 사용되는 그로스 마케팅의 업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그로스 마케팅으로 유명한 팀리드의 지휘하에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리어셋은 추후 그로스 해커, 퍼포먼스 마케터, 혹은 PM의 역할로 본인의 직무를 확장시켜 나갈 수 있고요 :)

자란다의 [인턴] 그로스 마케터로에 합류하게 된다면?

마케팅 활동 → 데이터 분석 → 서비스 개선' 등 마케팅 전체 퍼널을 관리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한 퍼포먼스 분석 및 퍼포먼스를 개선 시키는 과정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그로스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는 Mixpanel, Branch, Braze, RudderStack (Customer Data Platform), Tableau 툴 들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자란다의 키워드를 분류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User growth 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교육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면 더욱 좋습니다. 자란다 선생님 경험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다양한 문서를 관리해봤으며, 수치화를 통해 의사결정이나, 회고해본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뒤로가기 (메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