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마감] 그로스 매니저 (Growth Manager)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Growth 팀을 소개 합니다

자란다의 그로스 마케팅팀은 핵심지표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리의 유저인 "부모님"과 "선생님"을 더 많이 유치하는 걸(User Growth) 메인 목표로 일합니다.실제로 그로스 팀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해 신규 진출하는 지역을 대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기획, 운영하고 있으며, 좀 더 나은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하나의 마케팅 채널에 국한되지 않으며 일하고 있습니다.

Growth Team 내 그로스 매니저로 합류한다면?

자란다의 신규 고객 확보와 자란다의 사용자의 참여 유도 및 증가를 위해 채널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을 주도해야하며, 다양한 자란다의 Growth를 위한 마케팅 전략의 범위를 정의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로스 팀 내 퍼포먼스, 콘텐츠, CRM, 검색광고 마케터들과 함께 협력해 콘텐츠, 메시징, 포지셔닝 등을 정의함에 있어 정성적, 정량적 통찰력을 발휘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개발자, 퍼포먼스 마케터, 콘텐츠 마케터와 협업 가능하면서도 타팀의 리소스가 여의치 않을 경우 직접 뛰거나, 다른 방법을 찾아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Data-Driven이 가능하며 마케팅 전략의 실행을 통해 제품의 Growth를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
로우코드 툴을 사용하여 MVP 제작한 경험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성장하는 IT/플랫폼 기업에서 Growth Marketer로서 제품의 비즈니스에 까지 Deep-dive 해본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뒤로가기 (메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