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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 그로스 엔지니어 (Marketing Technology)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개발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화상인터뷰 → [3. 팀 리드 인터뷰 + 4.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자세한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그로스 엔지니어는 ?

그로스 엔지니어(Marketing Technology)은, 개발팀의 일원으로서, 자란다 서비스의 성장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그것을 위해서, 그로스 엔지니어(Marketing Technology)는 마케팅 및 분석도구들을 사용하여, 마케터들이 가입자, 매출이나 재방문율 같은 지표들을 어떻게 상승시킬 수 있을지를 실험하고 검증하는 일을 돕습니다

이런 일을 하고 있어요

프론트엔드에서 마케팅 및 분석 도구들의 SDK 통합 및 관리를 해요
(예: Facebook, Kakao, Naver, Branch, Braze와 Mixpanel)
마케터들의 트레킹 요구사항 분석과 트래킹 코드 작성 및 삽입을 합니다.
마케팅 분석도구 적용을 위한 프론트 엔드 개발 및 수정 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기술 문서를 읽고 마케팅 및 분석 도구들의 SDK를 통합하실 수 있는 분
하이브리드 앱 환경에서 네이티브 인터페이스를 작성해보신 분
엔지니어로서, 코드를 작성하지 않는 동료들(예: 마케터)과 함께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과정을 즐기시는 분
관련 업무를 1년 이상 해보신 분
Angular 혹은 TypeScript로 상용 서비스를 개발 혹은 운영해보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B2C 플랫폼 웹/앱 서비스 마케팅을 해보신 분
GA, Branch, Mixpanel 등 마케팅 데이터 분석툴을 다룬 경험이 있는 분
스타트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한 경험이 있는 분
매체 최적화, 소재 최적화 등 본인만의 Framework를 통해 작은 성과를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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