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영어 교육프로그램 기획자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아이들의 돌봄과 교육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데이터와 추천 알고리즘으로 해결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다양한 성장 방식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일률적인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내 아이에게 맞는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는 아이들의 관심사, 학업 성취도 등을 분석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성장 데이터’와 내 아이에 맞춰 선생님과 프로그램을 매칭하는 “추천 알고리즘” 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년 대비 이용 가정 수 4배 증가, 매칭 만족도는 97%라는 기록을 세웠고, 업계 최대 규모인 누적 투자로 시장에서 우리의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또 최근 네이버, 라인, 쿠팡 출신의 구성원들이 합류하면서 더 큰 도약을 준비 중 입니다.
이제 우리는 단순 프로그램 및 선생님 추천을 넘어,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모아 종합적인 ‘키즈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교육기획팀을 소개 합니다.

자란다 교육기획팀은 아이 상황에 딱 맞춘 돌봄 및 배움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구체적으로 아이에게는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고, 부모님에게는 ‘내 아이에게 딱 맞는 정보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고민합니다. 주요 교과목 뿐만 아니라 예체능, 놀이 수업까지 다양한 분야의 학습 콘텐츠를 기획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란다 선생님들에게는 자란다의 노하우가 담긴 수업 활동 및 교육 가이드를 제시해 선생님이 효과적으로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자란다 교육기획팀은 하나의 프로그램이 완성되기까지 아이, 부모, 선생님 모두를 생각하며, 자란다의 고객평생가치(LTV)를 늘리는데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며 자란다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팀입니다.

자란다의 영어 교육프로그램 기획자로 합류 한다면?

자란다의 교육기획팀은 아이, 부모님, 선생님, 세 명의 고객을 고려하여,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체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진행하고 있어, 교육 상품 기획 및 개발에 필요한 A to Z 단계를 다루고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1.
시장 분석 및 매출 전략을 통한 프로그램 기획을 기획하며, 만 3세 ~ 만 14세 대상 온/오프라인 영어 학습 및 영어 놀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리딩합니다.
2.
프로그램 소개 상세페이지를 기획하고 프로그램 운영 및 판매 분석 등 다양한 지표를 관리합니다.
3.
선생님 교육을 위한 교수법 및 수업 가이드를 제작하고 더불어 제휴 업체 커뮤니케이션 및 관리를 진행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3년 이상의 영어 교육 시장에서 시장 분석 및 매출 전략 기획을 경험해 보신 분 유아, 초등 대상 프로그램 기획 및 PM 경력을 보유하신 분 원어민과 비즈니스 의사소통 및 문서 작업에 무리가 없으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영어 교육 관련 전공자 아동 교육 프로그램 기획-제작-운영 경험자 합리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통해, 각 분야의 담당자들과 생산적인 협업을 하실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