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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팀_계약직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고객지원 팀은?

자란다 CS 고객 상담은 고객과의 대화에서 숨은 요구를 섬세하게 '파악'하고, 어떻게 그것을 충족시켜 드릴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팀 입니다. 또한 자란다 고객님들인 부모님, 선생님들의 니즈를 신속 하고 정확하게 안내 하고 있으며, 부모님께는 공손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선생님께는 친절하고 편안하게! 를 슬로건으로 고객지원팀은 자란다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란다의 고객지원으로 합류하게 된다면?

[고객 응대]
자란다 고객님들의 케어를 위해 일합니다. (부모님&선생님)
고객센터 대표번호(전화) 문의 응대 합니다.
카카오톡, 채널톡 인입 문의 응대 합니다.
[ 학습 전문 상담 ]
B2B 고객 상담
자란다 VIP 고객 관리
자란다 선생님 추천 시스템 (자란다 AI) 운영
VOC (Voice of Customer) 분석 등

이런 분을 기다려요.

한타 300타 이상 (카카오톡, 채널톡 문의가 많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고객 서비스에 대한 마인드 소지자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으셔야 해요)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주말 (토/일)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우대
아동관련학과 (유아교육, 아동심리 등) 라면 더욱 감사해요!
VOC (Voice of Customer) 분석 및 프로세스 개선 프로젝트 경험자
부모님의 입장에서 유사 매칭 플랫폼을 사용해 보신, 경험해 보신 경력자라면 더욱 감사해요
고객 센터 및 동종 업계 근무 경험자가 아니여도, 경험해보셨다하더라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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