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커머스 카피라이터 (프리랜서)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프리랜서 카피라이터는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처우협의
프리랜서 카피라이터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커머스 팀은?

커머스팀은 단순 상품검색이나 가격에 의한 구매패턴이 아닌 아이와 자란다 선생님이 만나면서 쌓인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연령별에 맞는 큐레이션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자란다가 돌봄과 교육의 정보의 비대칭을 줄이고 솔루션 선택의 폭을 넓혀 부모의 Pain-Point를 해결하면서 아이를 둘러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던 와중 고객님들의 교구재 및 준비물에 대한 추천 요청을 시작으로 2021년 말 자란상점 서비스를 런칭했으며
서비스 내 쌓인 유일무이한 데이터로 육아와 교육시장을 가장 빠르고 자세하게 파악하여 아이의 부모의 라이프타임에 맞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니즈를 중심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란다의 커머스 카피라이터로 합류하게 된다면?

고객 공감을 중심으로 커머스 콘텐츠 및 상품 카피라이팅 제작
자란상점의 상세페이지부터 프로모션 그리고 문자메시지까지 전방위적인 메시지 개발

이런 분을 기다려요.

자체 브랜드(혹은 상품들) 카피라이팅 경력이 있으신 분
상품 상세 페이지 구축하며 브랜드의 톤앤매너를 잡는 것이 가능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한 번에 공감되는 카피라이팅을 구현해본 경험
물건의 장단점을 소개하기 전에 고객에게 이 물건이 필요한 계기나 동기부여를 먼저 제시해 본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