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마감] 콘텐츠 마케터(Content Marketer)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Growth 팀을 소개 합니다

자란다의 그로스 마케팅팀은 핵심지표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리의 유저인 "부모님"과 "선생님"을 더 많이 유치하는 걸(User Growth) 메인 목표로 일합니다.실제로 그로스 팀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해 신규 진출하는 지역을 대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기획, 운영하고 있으며, 좀 더 나은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하나의 마케팅 채널에 국한되지 않으며 일하고 있습니다.

Growth Team 내 콘텐츠 마케터로 합류한다면?

자란다에서 운영중인 마케팅 채널의 컨텐츠를 퍼포먼스 마케터, CRM 마케터와 함께 협업해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구글 디스플레이, 유튜브 등
- CRM: 이메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푸시 알림, 인앱메세지 등

이런 분을 기다려요.

페이스북 광고 소재 제작 경력 1년 이상
퍼포먼스마케터, CRM 마케터와 긴밀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가설 수립> 콘텐츠 기획 > 제작 > 성과 분석 같은 프로세스로 소재 제작 경험 있으신 분
이메일 컨텐츠 제작 경험
스타트업 재직 경험
뒤로가기 (메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