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이커머스 MD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이커머스 팀은?

커머스사업팀은 단순 상품검색이나 가격에 의한 구매패턴이 아닌 아이와 자란다 선생님이 만나면서 쌓인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연령별에 맞는 큐레이션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자란다가 돌봄과 교육의 정보의 비대칭을 줄이고 솔루션 선택의 폭을 넓혀 부모의 Pain-Point를 해결하면서 아이를 둘러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던 와중 고객님들의 교구재 및 준비물에 대한 추천 요청을 시작으로 2021년 말 자란상점 서비스를 런칭했으며,
서비스 내 쌓인 유일무이한 데이터로 육아와 교육시장을 가장 빠르고 자세하게 파악하여 아이의 부모의 라이프타임에 맞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니즈를 중심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란다의 이커머스 MD로에 합류하게 된다면?

신규 제휴처 발굴 및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자란상점 기획 및 상품 운영에 대한 전반의 걸친 분석과 지표 관리를 진행합니다.
자란다의 비즈니스 전략과 사용자 경험에 기반 타겟/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소싱 및 판매 전략 수립을 수립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자사 브랜드의 이커머스 셋업 경험이 있으신분
카테고리 트렌드 조사 및 상품 컨셉 구체화가 가능하신 분
시니어에 준하는 온/오프라인 커머스 MD 관련 업무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이커머스 세팅 역량을 갖추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자사몰/커머스 플랫폼 경험이 5년 이상이거나 데이터 가공 및 분석을 바탕으로 한 인사이트 도출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모션 업무 기획 및 런칭 까지의 리드 경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ERP, 호스팅사 어드민(쇼피파이, 우커머스, 샵링커, 카페24 등) 경험하신 분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뒤로가기 (메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