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마감] [마케팅 챕터] 콘텐츠 마케터 (자란상점)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아이들의 돌봄과 교육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데이터와 추천 알고리즘으로 해결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다양한 성장 방식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일률적인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내 아이에게 맞는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는 아이들의 관심사, 학업 성취도 등을 분석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성장 데이터’와 내 아이에 맞춰 선생님과 프로그램을 매칭하는 “추천 알고리즘” 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런 우리는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 최근 네이버, 라인, 바이브컴퍼니, 쿠팡 출신의 구성원들이 합류하면서 더 큰 도약을 준비 중 입니다.
이제 우리는 단순 프로그램 및 선생님 추천을 넘어,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모아 종합적인 ‘키즈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 시장을 혁신하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마케팅 팀은?

자란다의 마케팅 챕터는 핵심지표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리의 유저인 "부모님"과 "선생님"을 더 많이 획득하고 유지시키는 것(User Growth)을 메인 목표로 일합니다.
구체적으로 마케팅 챕터는 자란다가 타깃 하고 있는 고객인 4세~13세 유·아동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의 Needs를 파악하여 고객 접점 메시지 개발하고, 정기구독 방문을 유도하며,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해 신규 진출하는 지역을 대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항상 더 발전된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하나의 마케팅 채널과 방법에 국한되지 않도록 일하고 있습니다.

자란다의 자란상점 마케터 (커머스) 로에 합류하게 된다면?

자란상점 (자란다의 커머스 비즈니스)을 경험하는 고객을 늘리고, 그들의 구매활동을 촉진합니다.
새로운 고객을 유입하기 위해 광고 소재, 랜딩 페이지, 기획전, CRM 메시지를 기획하고 실행하여 객단가와 LTV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가설 설정 > 콘텐츠 기획 > 제작 > 운영 및 성과 분석까지 전 과정을 매니징 합니다.
부모님에게 상품을 추천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자란상점 만의 차별화 된 포지셔닝을 만듭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 구매 퍼널개선을 위한 콘텐츠 실험을 해보시거나 관련 지식이 있으신 분
- 커머스 마케팅 경력 5년 이하 혹은 그에 준하는 경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자란다의 미션에 공감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교구재, 완구, 서적 등등)의 셀링 포인트를 찾아 콘텐츠와 광고를 만들어 보신 분을 찾습니다.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에듀테크, 혹은 에듀케이션 시장에서 콘텐츠 기획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키즈 시장에서 커머스 마케팅과 콘텐츠 기획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가설 수립> 콘텐츠 기획 > 제작 > 성과 분석 같은 프로세스로 소재 제작 경험 있으신 분
스타트업 재직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