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마감]사업PM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PM팀은?

자란다의 Business팀은 유아동 돌봄과 교육에 관한 기존 시장안에서 또 다른 연결 기회를 발굴하고 서비스화 하여 매출 KPI를 달성하는 팀입니다. 단순 과외나, 시터 시장과 같은 버티컬한 영역에서도 우리는 혁신할 수 있다고 믿고 가설과 빠른 실험, 분석, 학습, 개선을 통해 아이와 부모가 바라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자란다의 PM으로에 합류하게 된다면?

자란다의 제휴 사업 및 교육 프로그램 기획에 시장성 검증 매출 KPI를 설정하며,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팀들과 협업하며 자란다의 신사업을 주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유아동 돌봄 과 교육 시장의 비효율, 고객의 pain point, 잠재적 사업 기회 등을 파악하여 타겟 시장, MVP 모델을 정의하고 프로젝트 내 우선순위를 결정합니다.
‘가설 > MVP 수립 > 파일럿 > 검증 > 성장’ 사이클 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업의 유효성을 검증하고 성장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신규 사업 모델 기획부터 런칭, 운영까지 경험을 해보신 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찾고 이를 바탕으로 신규 상품, 사업 모델 기획이 가능한 분
다양한 팀, 외부 이해 관계자들과 협업하여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교육 시장에 관심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스타트업에서 신규 사업 런칭 후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보셨던 분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스타트업에서 신사업을 이끌어봤거나, 제휴 사업을 진행해보신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뒤로가기 (메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