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마감]브랜드 마케터(Brand Marketer)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브랜딩 팀은?

우리는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자란다의 브랜드 인식을 높이고 오가닉한 유저 유입과 성과를 만드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자란다가 타깃 하고 있는 고객인 4세~13세 유·아동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의 Needs를 파악하여 전방위적인 고객 접점 메시지 개발하거나, 교육팀과 함께 단기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 정기구독 방문을 유도하기도 하고, 온드미디어 채널의 성장과 engagement를 통해 자란다의 마케팅 지표와 비즈니스 지표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브랜딩팀 구성원들 모두가 서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실행함에 있어 거침없기 때문에 서비스의 빠른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누구에게나 일을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어 브랜드 마케터의 역량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싶은 분들이 자란다로 합류하신다면 업무 성취감 또한 크게 느낄 수 있는 팀이라고 자신합니다.
유·아동 시장의 성장력과 우리가 실현하려는 사회적 가치를 안다면, 자란다의 브랜드 마케터에 지원하세요!

자란다의 브랜드 마케터로에 합류하게 된다면?

자란다 신규 유저+기존 유저가 자란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게 만들도록 모든 고객 접점에서 브랜딩 활동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자란다를 이용하는 부모님과 아이의 다양한 니즈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의 마케팅 메시지를 기획하고 랜딩 페이지와 광고 소재를 제작/운영합니다.
가설 설정 > 콘텐츠 기획 > 제작 > 운영 및 성과 분석까지 전 과정을 매니징 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스타트업 콘텐츠 마케팅 경력 3년 이상인 분을 찾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즐길 수 있으며, 여러 부서와 유연하여 협업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실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어 본 경험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
자란다의 미션에 공감하고 부모-아이-선생님의 입장을 이해하여 그들의 셀링포인트를 고민해 보신 분을 찾습니다.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유아동 교육 콘텐츠 기획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가설 설정 > 콘텐츠 기획 > 제작 > 실험 및 성과 분석까지 전 과정 디렉팅의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 적용하는 능력은 물론 직접 트렌드를 리딩하는 역량이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텍스트 콘텐츠 뿐만 아니라 영상 등의 다른 형식의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본 경험이 있는 분 더욱 좋습니다.
뒤로가기 (메인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