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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고객경험 플래너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아이들의 돌봄과 교육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데이터와 추천 알고리즘으로 해결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고객경험 담당자는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화상 인터뷰 → 3. 대면인터뷰 → 4. 처우협의
자세한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고객경험 챕터는?

자란다 고객경험 챕터는 고객과의 대화에서 숨은 요구를 섬세하게 '파악'하고, 어떻게 그것을 충족시켜 드릴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부서입니다. 또한 자란다 고객인 부모님, 선생님의 니즈를 신속 하고 정확하게 안내 하고 있으며, 부모님께는 프로페셔널하게, 선생님께는 친절하게! 를 슬로건으로 고객경험 챕터는 자란다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고 이에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분이라면 그 어떤 회사보다 만족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중 입니다!

자란다의 고객경험 플래너로 합류하게 된다면?

채널별(전화/채팅) 문의사항 응대를 진행합니다.
자란다 이용이 처음인 고객을 위한 온보딩 및 이용 안내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VoC 수집/분석합니다.
제품 개선을 위한 의견을 제시하고 운영 프로세스를 효율화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려요.

3년 이상의 서비스 운영, 고객 응대 혹은 그에 준하는 경험이 있는 분
고객의 니즈와 맥락을 파악하고 공감하여 소통할 수 있는 분
능동적이며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빠른 습득력을 갖고 계신 분
주말 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 (수습 기간 제외 / 요일 협의 가능)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돌봄/교육 등 유관 산업 혹은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는 분
협업툴 (Slack, Confluence, Google Workspace 등) 사용이 원활하신 분
상담 품질 개선을 위해 교육 가이드 제작 및 코칭 경험이 있는 분
클레임 대응 및 이슈 대응 프로세스 수립 경험이 있는 분

참고해주세요.

근무지는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GFC타워 ] 입니다.
고용형태는 [ 정규직 ] 입니다.
* 입사후 수습기간(2개월 20일)이 적용되며, 수습기간 중 급여 및 복리후생 등 차별은 없음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보훈대상자의 경우, 관할 보훈청에 취업지원대상자를 신청하여 지원대상자로 결정되어야 함.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자께서는 채용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이 침해되지 않도록 유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