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

[HR] Sourcer 인재발굴(소싱 및 채용) 담당자

자란다를 소개 합니다.

자란다는 모든 아이의 특별함이 행복이 되도록일 수 있도록 돌봄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토털 키즈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아이 수만큼 아이들의 성장 방식은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단순 케어를 넘어, 아이의 기질과 관심사 데이터, 부모님의 신청 내용, 선생님이 남기는 방문 기록 등을 데이터화해 자란다만의 노하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런 우리의 노력은 매년 3배의 성장과 80%의 서비스 정기이용률, 그리고 동종업계 최대 투자유치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서울의 모델을 전국으로 이식하여 수백만의 가정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2017년부터 꾸준히 데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유아동의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우리는 자란다입니다.

합류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비개발 직군은 이렇게 합류해요! 1. 서류접수 → 2. 직무 인터뷰 → 3.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비개발 직군의 채용 프로세스 (를 확인하고 싶다면 - 토글을 클릭해 주세요!)

자란다의 HR 채용팀은?

자란다의 채용팀은 단순히 채용 공고를 올리고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역할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팀별 비즈니스 Fit에 맞는 인재를 채용하는 데까지 소요되는 리드타임(소요 시간), 유저 만족도(구성원 지원자 - 고용의 질), 채용 비용의 지표로 Data Driven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필요한 부분은 전폭적으로 지원받으며 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 자신의 채용 가설을 검증하고 실행하고 싶은 분이 자란다의 채용 팀으 합류하게 된다면, 이커머스/Tech/ 에듀테크 등 다양한 서비스 및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단기간 내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앞으로 채용 전문가 또는 HR 분야에 커리어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는 분명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자란다 Sourcer 인재발굴(소싱 및 채용) 담당자로 오시면 함께 진행 하게 될 일

첫 번째로 Sourcer 인재 발굴(소싱 및 채용) 담당자는 채용 초기 프로세스에서 다양한 채널과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잠재 지원자를 찾아내고, 채용 전반적인 업무를 운영합니다. 그렇기에 여러 분야의 채용을 담당하는 리크루터와 밀접하게 일하며, 적극적으로 조직의 니즈를 파악해 해당 채용을 성공적으로 끌어낼 수 있고 이에 따라 자란다의 성장에 일조할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자란다는 채용은 자란다의 비즈니스 성장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고, 그 안에서 소서는 채용의 앞단에서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지원자와 쌓는 관계를 통해 자란다의 채용 브랜딩에도 크게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Sourcer 인재발굴(소싱 및 채용) 의 상세 업무
채용 운영 (나인하이어) 전반을 관리 합니다.
채용 채널 관리 및 신규 채널 검토, 도입, 실행
인재 네트워크 구축
지원자 UX 관리

이런 분을 기다려요.

신입 ~ 2년 이하
신입의 경우 채용 경력이 논리적인 사고를 갖고 있는 분
대기업 / 중견기업 / 스타트업 차이를 설명하실 수 있는 분
자신의 업무를 수치화로 표현 할 수 있는 노력을 보유하신 분
순발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 ( 상대방입장에서 생각하는 능력 + 친절함 )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감사해요!

IT/스타트업 환경에 대한 높은 이해도
툴 사용 능력 및 자동화 경험이 있거나 새로운 툴을 다루는데 거부감이 없는 분
(Zapier / Python/ GA / 구글 스프레드시트 등등 )
다양한 직군 경험이 있으신 분